Government Minister원유, 철강생산 증가

작년 3월부터 금년 1월까지 이란의 철강 수출량이 44십만톤에 달해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 했습니다. 올해 3월까지 이란의 철강생산은 1,500만톤, 수출은 6백만톤으로 전망됩니다.

이란국영석유회사(NIOC)는 다음달 이란의 원유생산이 4백만 배럴을 돌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16년 말 원유생산량은 370만 배럴이었습니다. 이란국영석유회사는 이란의 원유매장량이 7,115.3억 배럴로 추정되며 이중 1024억 배럴이 채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Iran to Raise Oil Production Next Month: NIOC Chief, Tasmin news


Zarif미국 레슬링 선수단, 이란 입국 허용


자리프 이란 외교부 장관은 국제 레슬링 연맹의 요청과 함께 미국의 무슬림 입국금지도 일시 보류된 점을 고려하여 미국 레슬링 선수단의 이란 입국을 허가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레슬링 선수단은 2월16일 이란에서 개최되는 레슬링 월드컵에 참가할 예정이었습니다.

2월3일 美 연방법원은 무슬림 입국금지 행정명령의 적용중단을 명령 한 바 있습니다.

출처 : Zarif says Iran will grant visa to American wrestlers, Ilna news

 


종이 관세인상, 거센 반대에 주춤. 

papers출판업자부터 신문사 대표까지 총망라하는 종이관련 산업종사자들이 정부의 수입종이 관세인상안에 반대 의사를 분명히 했습니다, 이로써 국내 종이 산업을 보호하기 위하여 관세를 5%에서  14%로 인상하려던 정부의 계획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이란종이협회에 따르면 이란 국내산 종이는 총수요의 25%만 충족시킬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란이 수입하는 종이의 주요 수출국은 인도네시아, 중국, 한국, 유럽입니다.

출처 : Plan to Raise Paper Import Tariff Opposed, Financial Tribune